‘찢재명’은 합니다...

URL복사

- 인터넷 커뮤니티에 ‘합니다’ 시리즈 화제
- 여권 대선후보 지칭하는 것으로 보여져

 

인터넷 커뮤니티에서 누군가 올린 것으로 보여지는 ‘합니다’ 시리즈가 화제다.

짐작컨대 여권 대선후보로 말미암아 논란이 되고 있는 ‘가족흑역사’ 및 유명 여배우와의 추문으로 때 아닌 ‘점’파동을 불러온 내용이다.

 

 

이어지는 ‘합니다’ 시리즈에는 포퓰리즘으로 석유부국 베네주엘라가 나락으로 떨어진 상황을 빗대고 있으며, 영화 ‘아수라’를 연상케 하는 대장동 관련 자살 의혹을 미국의 전설적 조직폭력배인 ‘알카포네’에 비유한 것이 흥미를 더해준다.

 

 

시리즈를 게시한 ‘Pine Hill’ 은 이런 시리즈가 지속적으로 생성되기를 바라는 것으로 보여진다. 다음은 인터넷 커뮤니티에 올라온 전문이다.

 

‘찢재명’은 합니다.

대한민국을 위·아래 없는 욕설천국으로 만들어 인륜이라고는 찾아볼 수 없는 개 · 돼지 세상으로 만들겠습니다.

 

‘점재명’은 합니다.

대한민국을 1년 반이나 여배우와 동거하면서도 쌀 한톨 안 사주는 철면피 왕국으로 만들어 윤리와 체면이라고 찾아볼 수 없는 불륜천국으로 만들겠습니다.

 

‘경기도의 차베스’는 합니다.

대한민국을 전국민에게 무조건 돈을 퍼부어 빠른 시일 안에 거덜내고 베네수엘라처럼 젊은 여자들이 외국에서 몸을 팔아 빵을 사먹는 지구에서 가장 가난한 나라로 만들겠습니다.

 

‘한국의 알카포네’는 합니다.

대한민국을 밤의 황제가 지배하는 왕국으로 만들고 검찰, 경찰, 사법부, 입법부를 장악한 다음 초대형 정신병원을 만들어 반대자는 무조건 강제수용하는 공포의 왕국으로 만들겠습니다.

                                                      2022. 1. 24. Pine Hill

 

 

이 · 상 · 만 <취재기자>

핫 뉴스 & 이슈

[松岩의 자연건강법] ‘도라지 타령’에 담긴 도리(道理)
경기 지방에는 ‘배꽃타령’이나 ‘매화타령’과 같이 꽃을 주제로 삼은 민요가 많다. 도라지(道我知) 타령도 그중에 하나로 알려져 있다. 도라지는 한자(漢字)로 ‘도아지(道我知)’라 쓰며, ‘참 나’를 아는 길이라는 뜻을 담고 있다. 도라지(道我知) 타령의 유래를 살펴보았으나 확신한 근거를 찾을 수 없었다. 그러나 선조들은 이 도라지 타령을 듣고, 백성들이 도리를 깨우쳐 더불어 사는 사회가 되었으면 하는 마음이 담겨있다고 한다. = 도라지 타령 = 도라지 도라지 백도라지 심심산천에 백도라지 한두 뿌리만 캐어도 대바구니 철철철 다 넘는다. 에헤요 에헤요 에헤요 어여라 난다 지화자 좋다. 저기 저 산 밑에 도라지가 한들한들 백(白) 자(字)는 선(仙) 자(字)에서 인(人) 자(字)와 산(山) 자(字)는 왼쪽으로 돌려서 합쳐진 글자로 ‘희다, 밝다’ 등의 뜻이 담겨있다. 도(道) 자(字)는 마땅히 지켜야 할 도리. 우주의 원리와 법칙이라는 뜻이 포함되어 있다. 백도(白道)는 ‘깨끗한 도로’라는 뜻으로 ‘정토(淨土)로 통하는 길’이라는 의미가 담겨있다. 심심(深深)은 ‘깊고 깊은’이라는 의미가 담겨있고, ‘심심산천’이란 인간 내면에 반수반신(半獸半神)이 공생하고 있는데